2015년 7월 21일 화요일

팀 쿡 "애플, 아이폰 예약 하루 400만여대 이상"…2차출시도 한국 제외



애플은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의 예약주문 분량이 400만대를 넘어 사상 최고 기록을 세웠다고 15일(현지시간) 밝혔다.

애플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판매 실적을 공개하고 "신형 아이폰에 대한 수요가 초기 예약주문 판매 분량을 초과했다"며 일부 예약 주문은 이월 처리되어 배달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또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의 추가 공급 물량이 애플 소매점에 공급될 것"이라며 "예약을 하지 않은 고객도 직접 가서 시판 예정일인 19일 오전 8시부터 이를 살 수 있다"고 공지했다.
물론 한국은 제외 -_ㅠ....

26일 출시국은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아일랜드, 아일오브맨, 이탈리아, 리히텐슈타인,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포르투갈, 카타르,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대만, 터키, 아랍에미리트연방(UAE)에서 아이폰 6와 6 플러스를 시판키로 했다.

앞서 애플은 19일 미국,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푸에르토리코, 싱가포르, 영국 등 1차 출시국 10개 지역에서 신제품을 출시한다.

- 간단요약
한국은 삼성공화국
씨팔 줜나 한국 메스미디어에서는 신명나게 까더니 외국에선 항상 대박...
시부럴...........항상 이런식.........

댓글 없음:

댓글 쓰기